이야기를 가진 누구나 예술가로 데뷔하는 세상
무무스트에서 시작하세요

당신의 하나뿐인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Music of Science, Geek
고등학생들의 고민과 일상에 과학을 담아낸 앨범


우리는 안다. 1등급만이 빛나는 세상이 아니라는 것을. 우정과 사랑, 입시제도에 대한 비판, 꿈을 향한 도전의 마음을 과학원리로 비유한 고등학생 창작 과학송 앨범 

내가 어떻게 - 공세영

무궁무진 웨딩송라이터 Vol.1


진심을 담아 사랑을 고백하는 방법은 꼭 지키지 못할지도 모르는 찬란한 미래에 대한 약속이 아니어도 괜찮다. 담담하게 미안했고 고마웠고 함께하자는 말.  그거면 된다.

북두칠성 그리고 - 전기장판
무궁무진 웨딩송라이터 Vol.2


살다보면 알 수 없는 게 인생이라지만, '정말 우리가 이렇게 될 줄은 정말 몰랐어요' 라고 말하는 신랑신부. 오랜 친구사이 모든 게 달랐던 두 남녀의 이야기를 담았다. 

일상의 마법사들 - emon
우리회사 로고송라이터- '감정노동자'들을 위한 힐링송


무무스트에게 퍼시몬트리가 의뢰한 로고송은 기업과 브랜드에 대한 음악이 아닌, 누구나 듣고 위로받을 수 있는 음악이었다. 우리 주변의 일상의 마법사들을 찾아보자.

Hello New World - 신직선, 우소연
강화로 떠난 싱어송라이터 Vol.1


강화라는 새로운 세계로의 접속! 강화 토박이 루아흐 '전성현' 사장님의 '일상'과, 발 디딘 적 없는 섬에 떨어진 두 싱어송라이터의 '모험' 사이에 접점에서 찾은 평화 .

씨앗 - 공세영
강화로 떠난 싱어송라이터 Vol.2


내 마음의 씨앗도 넓은 땅에 심으면 잘 자랄 수 있을까? 아무리 열심히 돌봐도 화분에선 수없이 죽어가던 식물들. 어쩌면 내 탓이 아니었을지도 몰라. 강화 희와래의 이야기.

다루지 - 시옷과 바람
강화로 떠난 싱어송라이터 Vol.3


강화도 카페 '다루지' 앞에는 커다란 느티나무가 있다. 다루지 사장님이 어릴 적 식목일에 아버지와 함께 심은 묘목이 아름드리 나무로 자란 것이다. 나무의 마음으로 쓴 시.

기왕이면 해피엔딩 (feat.만쥬) - 최용수
강화로 떠난 싱어송라이터 Vol.4


내가 만약 강화도로 이사한다면 어떨까? 한강따라 한 시간 반 아마도 거기라면 괜찮을지 몰라. 강화 예술가 레지던시 공간그리고 전윤환 연출가를 만난 최용수의 곡